강의질문

LOGIN
기기값때문에 요금이 비싼거지 공기계만구하면 2만원 안되게 해서 음성데이터무제한이던지 데이터10g 골라서 쓰면 될걸요 전 겜보다 전화해야할 상황일때만 폰 많이 쓰는 편이라 보급폰 공기계 구입해서 무제한 음성쓰고있어요. 가족끼리 쓰는데 기기할부쓰고계시다면 가족끼리 묶음할인 하셔도 괞찬을듯 해요. 근데 외국에서 공기계만 따로 사다가 강제약정 단통법하는 여기서 사는게 지불할 돈이 있어도 호구취급받는것같아서 안하는거죠…
알뜰폰 1시간 25분전

[교양]실용금융 출석체크

248 2017.06.13 21:54

본문

중간고사 전에는 출석체크 한적 없었던거 같고 중간이후에 출석 부르신적 있나요?? 한학기 내내 거의 안부르셨던거 같은데 의예과나 경제학과 분들 많으신거 같던데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그냥 오늘 시험 치고 교수님께 출석부 보여주실수 있나 여쭤볼껄 그랬어요..  멍청...)
댓글목록

슈카님의 댓글

출석 중간고사 치고나서 채점한거 보여줄때 1번했다는거 같고
그 이후에 출석 1번했습니다 ㅎ
ㄹㅇ 수업시간에 30명도안되고 시험칠때는 강의실꽉차는데 심각ㅎ

궁금해요님의 댓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7,254건 1 페이지
제목
중도의노예 아이디로 검색 2010.08.19 13,034
새내기에염 아이디로 검색 12시간 47분전 13
정현수 이름으로 검색 17시간 7분전 23
이향구 이름으로 검색 2017.10.16 27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10.16 23
누구업소 아이디로 검색 2017.10.16 25
ㄹㄹ 이름으로 검색 2017.10.15 150
꿍디뿡디 아이디로 검색 2017.10.15 24
궁금쟁이 이름으로 검색 2017.10.14 37
?? 이름으로 검색 2017.10.14 98
알려주세요 이름으로 검색 2017.10.14 36
Str 이름으로 검색 2017.10.12 35
복전생은그저멘붕 아이디로 검색 2017.10.11 42
yhj 이름으로 검색 2017.10.10 47
a플 아이디로 검색 2017.10.10 79
스키 이름으로 검색 2017.10.09 33
Pharmacist 아이디로 검색 2017.10.09 103
조강어 이름으로 검색 2017.10.05 87
코너 이름으로 검색 2017.09.29 74
진로 이름으로 검색 2017.09.29 50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9.28 133
Help 이름으로 검색 2017.09.19 133
나성호 교수님 이름으로 검색 2017.09.18 156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9.18 100
열정토끼 이름으로 검색 2017.09.13 107
호호 이름으로 검색 2017.09.13 125
이거재밋다 아이디로 검색 2017.09.12 89
ㅇㅅㅇ 이름으로 검색 2017.09.11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