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질문

LOGIN

[교양]GNU속도 장난없네요

1,277 2018.02.08 08:48

본문

ㄷㄷ 맨첨 신청햇는데도 불구하고 튕김...하ㅜㅜㅜㅜㅜㅜ
 지엔유 안들으시는분없나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 저꼭들어야하는데 양보하실분 없나요?? 와 저진짜 왜 지엔유지엔유 거리는지몰랏는데.. 다들 컴퓨터 신인가봐요ㅠㅠ
댓글목록

졸업 인증님의 댓글

졸업 인증 때문이시면 다른 방법도 있어요

작성자님의 댓글

사람들이 졸업인증때문에 gnu듣는거 맞죠??왜 다른방법안하구 지엔유만 이렇게 박터지는건가요?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2.08 09:03

걍 한학기동안 급락수업 하나만 들으면 패스되니까 제일 쉬워서 그럴껄요 ㅠㅠ

작성자님의 댓글

비판적사고..혹시 수업이나 점수 따기 어렵나요?ㅠㅠ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2.08 09:25

교수님에 따라 다르지만 외우는거만 잘하면 점수따긴 쉬운데
수업은 엄청..지루합니다...하핳...
인적성공부 해보셨으면 참인지 거짓인지 판별하고 명제 나오는 그런 파트 아시죠
그런 수업입니다 ㅋㅋ

작성자님의 댓글

아하하하하..그렇구나ㅜㅜㅜㅜㅜ답변 진짜 감사합니다ㅜ

ㅇㅅㅇ님의 댓글

비사 수통사 인성 중에 졸업학점을 채워야하는데 비사랑 수통사보다 난이도가 낮은데 졸업인증까지 해줘서

GNU재학생님의 댓글

인성 수강하고 패스 받은 학생이지만
인성은 언제나 박터지는것 같네요 ㅠㅠ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7,474건 1 페이지
제목
중도의노예 아이디로 검색 2010.08.19 13,403
dhdnjfdltlqtk 이름으로 검색 2018.05.24 15
*** 이름으로 검색 2018.05.22 42
이름으로 검색 2018.05.21 24
ㄴㄴ 이름으로 검색 2018.05.22 34
유문이 이름으로 검색 2018.05.20 24
승밈 이름으로 검색 2018.05.18 29
비판적사고 이름으로 검색 2018.05.09 56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5.01 72
룰루라로 아이디로 검색 2018.04.27 141
교평 이름으로 검색 2018.04.22 103
못해요 이름으로 검색 2018.04.17 196
00 이름으로 검색 2018.04.16 95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4.16 120
랄라나 아이디로 검색 2018.04.15 79
wpqkf 아이디로 검색 2018.04.14 84
아아아아 이름으로 검색 2018.04.14 82
16 이름으로 검색 2018.04.14 92
루키 아이디로 검색 2018.04.12 72
ㅋㄷㅋㄷ 이름으로 검색 2018.04.11 72
김무스 아이디로 검색 2018.04.11 72
사랑해 아이디로 검색 2018.04.10 95
교직 이름으로 검색 2018.04.09 167
졸업하고싶다 아이디로 검색 2018.04.08 92
talyor 아이디로 검색 2018.04.05 93
직진2 이름으로 검색 2018.04.03 97
오양 아이디로 검색 2018.04.03 128
ㅠㅠ 이름으로 검색 2018.04.02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