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LOGIN

경대정문 헌팅 너무 심각 하지않나요?

1,439 2017.10.18 14:15

본문

4학년인데 휴학하고 학교돌아오니 경대정문이 헌팅촌이되었네요.
2013년도엔 안이랬던거같은데 저번에도 글 쓴적 있는데 진짜 어제
밤에도  기분나쁜일 겪었어요.ㅠㅠ
학생이냐고 물어보고 혁신도시에 어디 직원이라하면서 왜 작업을거냐요ㅡㅡ나이도 30은 족히 넘어보이는데 자기 직업을 먼저 말하는 사람은 첨봤네요 ㅡㅡ 보통 얘기 봄 하다가 경대 무슨 과다 연암공대다  어디 회사다닌다 공장다닌다  부모님일돕는다 이러는데 만나자마자 학생이냐물어보고 자기 혁신도시 공공기관 직원이라면서 여대생한테 한번 만나자고 하는건 뭔가요ㅡㅡ  여자분들 이런거 안당하나요? 진짜 얼마나 경대정뮨이 진주 헌팅촌이됐으면 1주일에 3~4번은 겪네요  1학년땐 1달에 1~2번이었는데
경대 정뭉 너무 심각한거같아요
댓글목록

ㅋㅋ님의 댓글

ㅋㅋ 이름으로 검색 2017.10.18 14:33

정문 안가면 되겠네요? 후문 ㄱㄱ
남문도 있어요!

ㅇ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2017.10.18 14:47

거기도 헌팅은 다 해여ㅠㅠ

ㅇㄹ님의 댓글

ㅇㄹ 이름으로 검색 2017.10.18 15:12

ㅋㅋㅋ이쁘셔서그런듯? 근데 술을 매일드시나봐요 일주일에 며칠을 술집을가야 주 4회 진상헌팅남을 만나나요

ㅇ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2017.10.18 16:05

술집에서만 아니라 그냥 한솥에서도 그러고 길가다가도 그러고 그래욤
옛날엔 블케가도 이런사람들 없었는데 여기
 이상해졌어요 ㅠㅠ

ㅋㅋㅋㅋㅋ님의 댓글

교과서적인 답정너 보여주시네
소설로 보임 ㅇㅅㅇ

ㅋㅋㅋㅋㅋㅋ님의 댓글

공공기관 직원이라고 작업ㅋㅋㅋㅋㅋㅋ아이고 말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해요님의 댓글

한솥헌팅이래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추하다 추해

ㅋㅋ님의 댓글

ㅋㅋ 이름으로 검색 2017.10.19 18:27

발정남들 한명만 걸려라 이거지 뭐ㅋ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15,157건 1 페이지
제목
그림자밟기 아이디로 검색 2017.10.17 280
00 이름으로 검색 1시간 26분전 25
ㅇㅇ123 아이디로 검색 7시간 34분전 26
경상만세 이름으로 검색 2018.01.21 227
계절학기 이름으로 검색 2018.01.21 176
으아아 이름으로 검색 2018.01.21 177
문재인 이름으로 검색 2018.01.20 62
. 이름으로 검색 2018.01.20 30
경상대원룸 아이디로 검색 2018.01.20 30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1.20 124
asdf 이름으로 검색 2018.01.20 64
이름으로 검색 2018.01.20 131
부동산 좀 낮춰라 이름으로 검색 2018.01.19 379
나나놔 아이디로 검색 2018.01.19 101
이름으로 검색 2018.01.19 48
귿ㅈ 이름으로 검색 2018.01.19 98
코인충 이름으로 검색 2018.01.18 132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1.18 140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1.18 42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1.18 266
투스카니 아이디로 검색 2018.01.18 34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1.18 619
학원 이름으로 검색 2018.01.17 92
이상해 이름으로 검색 2018.01.17 377
야홈 이름으로 검색 2018.01.16 328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1.16 222
ㅁㅁㅁ 이름으로 검색 2018.01.16 252
솔직히 이름으로 검색 2018.01.16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