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LOGIN
『 www.FCK827.COM 』피시방에 서든하러 자주 다님니다.어느하루 저쪽에서 함성소리가 요란하길래..먼일인가 가서 봤죠..온라인 ㅋ ㅏ ㅈ ㅣ노 하시던 아저씨 대박 났덩거..『 www.FCK827.COM 』졸라 부러워서 저도 카운터에서 만원 충전 했지요.. 첫날이라 그런지 160만 땃음니다.. 흐뭇하지요... 그후로 매일 하고 있는데.. 지금은 16억짜리 통장도 생기고..ㅎㅎ.진짜 경험담임니다..『 www.FCK827.COM 』일단 시작하면 기분이 좋아요.. 실제상황같은 예쁜 미녀딜러분들과 즐길수 있구요..운수가 별로일때는 다른 분들의 오락을 구경하는것도 재미 쏠쏠함니다.. 시간 가는 줄 몰라요.. 그기에다가 수시로 터지는 이벤트 ..!『 www.FCK827.COM 』단돈 1만으로 한다하는 사람들만 즐기는 ㅋ ㅏㅈ ㅣ노 한번 경험해 보세요.. 이외의 희열을 백프로 맛봄니다.. 또한 가입시 가입비는 가입하시면 이벤트형식으로 바로 돌려주던데요.. 그냥 심심풀이로 가입하셔도 좋음니다..『 www.FCK827.COM 』기회는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는거 아님니다.. 암튼 저는 강추함니다.. 선택은 사장님들 몫이지요... 그럼 매일 열리는 5억 이벤트 당첨되시길.. 부자 됩시다..원나잇을 즐기는 외로운 여성회원들도 엄청 납니다..인생은 한방 아님니까..www.FCK827.com 복사하셔서..주소창에 붙혀넣기 하시면 됨니다..♠♡회원가입♠바로가기♡♠…
경험자 2018-07-20

군복학 후 공결서(출석)

400 2017.11.10 11:44

본문

제가 9월7일에 전역을 하여 2주정도 결석으로 되어 교수님께 말씀드리니 공결서 가지고 오면 출석처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과사가서 공결서 관련해서 말했더니 현역은 처리가 안된다네요..;;;

예비군은 처리된는데 현역은 안된다니요..

정말 공결처리가 안되나요??? 혹시 저랑 비슷한 상황이신분 있으시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말해주세여 ㅠㅠ 

댓글목록

단풍님의 댓글

저도 올해9월에 군인신분으로 복학해서 그 상황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일단 공결사유가 안되서 공결서 못쓰는 것 맞습니다.
저는 복학신청할때 미리 주의사항 들었던 부분이기도 하고 대부분 교수님이 군인이라고 말하면
너그럽게 봐주시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한분이 공결서 요구를 하셨는데 저같은 경우는 그날 하루 출장을 가셔서 어찌어찌 잘 넘어갔습니다

머니님의 댓글

전 모든 교수님들꼐서 공결서를 가지고 오면 인정해주신다고 하셔서...
어쩔수 없네요ㅎ

음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2017.11.11 13:53

전역증에 전역날짜 나와있을텐데 그걸로 증명하면 되지 않을까요?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15,365건 1 페이지
제목
천사05 이름으로 검색 5시간 18분전 20
유리무우 아이디로 검색 2018.07.21 20
AKRID 아이디로 검색 2018.07.21 27
재수강 학점 이름으로 검색 2018.07.19 46
ㅐㅐ 이름으로 검색 2018.07.20 31
묭묭 이름으로 검색 2018.07.17 29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7.15 43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7.13 60
에이쁠받고싶다 아이디로 검색 2018.07.10 81
빛트주세여 아이디로 검색 2018.07.07 83
망했다 이름으로 검색 2018.07.07 55
가1234 이름으로 검색 2018.07.07 59
wkok 아이디로 검색 2018.07.02 111
Moo 이름으로 검색 2018.07.03 87
cloooud 이름으로 검색 2018.07.02 68
이름으로 검색 2018.06.28 80
ㅇㅇㅇ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6.28 101
룰루 이름으로 검색 2018.06.28 91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6.28 106
우지 이름으로 검색 2018.06.26 119
도와주세요 이름으로 검색 2018.06.20 141
자르 이름으로 검색 2018.06.20 177
전공 이름으로 검색 2018.06.19 106
이주단지 이름으로 검색 2018.06.17 283
ㅇㅇ123 아이디로 검색 2018.06.17 110
### 이름으로 검색 2018.06.16 71
토익병신 이름으로 검색 2018.06.16 132
냠냠 이름으로 검색 2018.06.16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