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LOGIN

경커 망했나요?

1,496 2018.07.27 10:39

본문

경커 왜 이렇나요 복학하고 들어오니 게시판 글도 별로 없고 ㅋㅋㅋ

요새 공무원 준비한다고 열람실 나오니

학교도 썰렁하니 사람이 없음 식당 수지도 안맞겠음 학생이 이리 없는데 

그리고 경비행기도 하루종일 날아다니네 몇일 있어보니 은근 신경쓰임 ㅋㅋㅋ

아무튼 경커 광고 다끊기는거 아님 이용자가 적어서  

댓글목록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7.28 10:10

작년대비 반도 안될듯 이용자 급감 ㅇㅈ

asdf님의 댓글

asdf 이름으로 검색 2018.07.28 11:31

구글광고라 광고가 끊긴다는 개념자체가 없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7.28 13:38

에타 모르세요...? ㄷㄷㄷ

ㅎ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2018.07.28 15:41

에타 영향이래도 너무 썰렁함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7.28 21:57

에타가 뭐예요????

웬디님의 댓글

웬디 이름으로 검색 2018.07.28 22:23

앱이에요  깔았다 지웠음

히스토리안님의 댓글

그러게요 ㅠㅠ...
제가 졸업했어도 작년엔 글이 좀 있었으니 저 때문은 아닌 것 같고... 역시 에타 때문이려나요?

자퇴생님의 댓글

경커 아는 애들이 많지 않던걸로 아는데, 주위 애들 물어보면 그런 커뮤니티가 있어? 라고 말하는 친구들이 100%... 지금 몇년만에 들어온건지 모르겠는데 신입이나 재학 중인 애들도 이런 커뮤니티가 있는지 모르는 애들이 태반... 이 커뮤니티가 광고가 되나? 학교에서 이야기도 없고, 어디 공지도 없고...

GNU재학생님의 댓글

작년에 비하면 많이 줄어들긴 했죠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15,189건 1 페이지
제목
군휴학 이름으로 검색 2019.03.21 23
비둘 아이디로 검색 2019.03.21 23
김상록 이름으로 검색 2019.03.20 1
질문좀 이름으로 검색 2019.03.19 48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9.03.18 52
롱롱 이름으로 검색 2019.02.26 219
아아 이름으로 검색 2019.02.23 146
편입생 이름으로 검색 2019.02.16 128
일문이 이름으로 검색 2019.02.12 138
제발 이름으로 검색 2019.02.10 245
긱사 이름으로 검색 2019.02.08 218
바다짱 이름으로 검색 2019.02.06 213
윤석현 이름으로 검색 2019.02.04 258
궁금쓰 이름으로 검색 2019.02.02 532
Crylll 아이디로 검색 2019.01.31 403
도디 아이디로 검색 2019.01.27 360
단무지뺀김밥 아이디로 검색 2019.01.24 396
제발 이름으로 검색 2019.01.21 202
constant 아이디로 검색 2019.01.21 181
ㅇㅁㄹㄴㅇㄴㄹㅇ 아이디로 검색 2019.01.08 767
항복수 이름으로 검색 2019.01.06 482
ㅈ대따 이름으로 검색 2019.01.05 553
졸업 이름으로 검색 2018.12.18 639
한큐면 아이디로 검색 2018.12.15 828
제이콥 아이디로 검색 2018.12.13 549
명랑한자귀풀 아이디로 검색 2018.12.12 188
경커 이름으로 검색 2018.12.08 1,341
.. 이름으로 검색 2018.12.07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