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LOGIN

아직 대숲이랑 에타로 안넘어간 흑우 없제?

1,231 2018.08.20 21:59

본문

1. 네이버에서 '에브리타임' 검색 후 경상대 에타인이 된다.

 

2. 네이버에서 '경상대 대나무숲' 검색 후 베일이가 된다. (대숲 단톡방)

 

 

아직 스팸+부동산 광고 커뮤니티에서 에타로 안넘어간 흑두루미 없제~?

댓글목록

ㅇ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2018.08.21 11:36

댓글내용 확인

한조님의 댓글

한조 이름으로 검색 2018.08.21 11:52

매크로+부도산 빼고 다 넘어긴듯 ㅋㅋㅋㅋㅋㅋ

히스토리안님의 댓글

해삼님의 댓글

히스토리안님 쪽지 봐주세요!

GNU재학생님의 댓글

ㅜㅜ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15,246건 1 페이지
제목
ㅇㅁㄹㄴㅇㄴㄹㅇ 아이디로 검색 2019.01.08 526
항복수 이름으로 검색 2019.01.06 338
ㅈ대따 이름으로 검색 2019.01.05 338
ㅎㅅㅂ 이름으로 검색 2018.12.31 678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12.31 533
졸업 이름으로 검색 2018.12.18 464
한큐면 아이디로 검색 2018.12.15 690
제이콥 아이디로 검색 2018.12.13 456
명랑한자귀풀 아이디로 검색 2018.12.12 107
경커 이름으로 검색 2018.12.08 1,106
.. 이름으로 검색 2018.12.07 174
kkk 이름으로 검색 2018.12.04 406
수현 이름으로 검색 2018.12.04 256
11111 이름으로 검색 2018.11.27 66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11.26 88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11.24 123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11.19 398
회계학도 이름으로 검색 2018.11.18 179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11.18 323
명랑한자귀풀 아이디로 검색 2018.11.14 112
홍길동 이름으로 검색 2018.11.10 1,005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11.06 265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11.01 230
Etspeaker 아이디로 검색 2018.10.29 1,311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10.16 523
asd 이름으로 검색 2018.10.12 213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10.11 235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10.02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