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후기

LOGIN
https://www.zzy29.com/ ― 인터넷카지노 https://www.zzy29.com/gatsby ― 개츠비카지노 https://www.zzy29.com/33casino ― 33카지노 https://www.zzy29.com/super ― 슈퍼카지노 https://www.zzy29.com/obama ― 오바마카지노 https://www.zzy29.com/trump ― 룰렛사이트 https://www.zzy29.com/mcasino ― M카지노 https://www.zzy29.com/avata ― 아바타카지노 https://www.zzy29.com/mgmcasino ― MGM카지노 https://www.zzy29.com/blog ― 카지노사이트 http://www.sscc79.com/ ― 퍼스트카지노 https://www.kwh27.com/ ― 더킹카지노 https://www.ywh27.com/ ― 예스카지노…
인터넷카지노 2019-06-18

군 e러닝 / 인터넷윤리 후기

2,786 2017.03.20 15:36

본문

중대장님이 원격강좌신청하면 휴가 4~6일 준다고 해서 신청함

제목에서는 막  " 인터넷과 관련된" 이것저것이 나올줄 알고 신청했는데

인터넷 25%  /  윤리학 관련 75%

막 에피쿠로스 ,  기게스의 반지 하면서 윤리학적 내용이 상당함

강의 내용 자체는 좋음. 들으면서 흥미고 생기고 했습니다.


중간고사까지는 수업때 보여주는 PPT 위주로 햇는데
여기서 시험문제 30~40% 정도밖에 안나오고. 책에서 나머지가 나온듯

중간고사 56점 맞음 ㅎ 100점만점



중간고사 이후에는 책 사서 그걸로 약간 보면서, 컴퓨터로 보면서 PPT에 나오는 내용 다 타자로 치고 교수님이 하던 말 까지 전부 타자로 받아적어놓음


그래도 역시 책을 위주로 공부해야 함니다.
책을 한 3~4번 정독하면서 보면 좋을것같네요.

기말고사 76점인가? 그정도 맞았습니다.
막 로마시대때 어느 문구 " QIN A ~~" 이런걸 쓰라는것고 나오고 그랫음니다.



군 e러닝 학점교류의 경우, 해당 강좌를 신청한 군인들 중에서 성적은 자기 학교학생들과 따로 상대평가로 하여서 나오게됩니다.

B+ 받았습니다. 중간고사만 제대로 햇으면 A는 받을수 있을듯 햇는데



1. 책을 위주로. 강의때 내용과 연계해서 보면 좋음
2. PPT내용은 시험에 그리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음.
3. 교수님 목소리 잠와서  1.2배속으로 들음
4. 군이러닝의 경우 조금만 열심히하면 최소 B+ 가능
0
좋아요!
댓글목록

GNU재학생님의 댓글

좋은 꿀팁이 될것 같아요 ㅎㅎ

Total 290건 1 페이지
제목
윙가르디옴레비오우사 아이디로 검색 2018.05.15 1,805 1
아이싱맛있어 아이디로 검색 2018.01.27 9,397 3
Chloe 아이디로 검색 2018.01.16 1,629 0
탐험가 아이디로 검색 2017.12.28 3,880 1
사탕맛딸기 아이디로 검색 2017.12.27 3,206 0
복학생공대남자 아이디로 검색 2017.08.03 12,176 0
이름으로 검색 2017.08.04 2,732 0
크랩트리 아이디로 검색 2017.07.28 3,835 0
스타크 아이디로 검색 2017.07.27 3,703 0
시묽 아이디로 검색 2017.07.27 4,215 3
귤탱이 아이디로 검색 2017.07.26 4,788 1
ㅠㅠ 이름으로 검색 2017.07.27 4 0
스무디 아이디로 검색 2017.07.19 5,398 0
qqqq1212 아이디로 검색 2017.07.16 5,067 3
잉잉 이름으로 검색 2017.07.17 5 0
하이여 이름으로 검색 2017.07.19 6 0
wp123 이름으로 검색 2018.01.27 2 0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아이디로 검색 2018.03.04 2 0
wnstjd 아이디로 검색 2018.08.20 2 0
존잘 아이디로 검색 2018.12.07 1 0
쿄쿄쿄 이름으로 검색 2019.02.06 1 0
크랩트리 아이디로 검색 2017.07.01 5,860 4
탐험가 아이디로 검색 2017.06.30 3,871 1
경태 아이디로 검색 2017.06.29 4,874 1
qqqq1212 아이디로 검색 2017.06.27 2,180 1
감사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2017.06.30 940 0
크랩트리 아이디로 검색 2017.06.20 3,026 0
pullup 아이디로 검색 2017.03.20 2,7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