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새내기

LOGIN

수강신청 못했는데 어찌해야하나요

551 2017.02.16 20:32

본문

마지막 추합전화 받고 찾아보는데 수강신청이 오늘 8시까지네요. 기간이 지난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댓글목록

사사님의 댓글

내일 정정기간이니 신청하세요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11:39

신입생이면 1학기는 과사에서 다 짜여서 나와 따로 신청안해도 됩니다. 확실하게. 알고 싶으면 과사에 전화해서 울어보세요.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1,150건 4 페이지
제목
1717 이름으로 검색 2017.02.18 921
이름으로 검색 2017.02.18 702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1,463
삐삐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359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574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567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1,109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621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1,656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690
ㅜㅜ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333
qq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428
으응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191
신입생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588
ㅠㅠ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542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506
hj 이름으로 검색 2017.02.17 1,364
목화솜 아이디로 검색 2017.02.16 513
예비새내기 이름으로 검색 2017.02.16 514
ㅇㅈㅇ 이름으로 검색 2017.02.16 781
이름으로 검색 2017.02.16 348
느어엉 이름으로 검색 2017.02.16 552
이름으로 검색 2017.02.16 341
1122 이름으로 검색 2017.02.16 334
ㄴㄷㄴㄷㄴ 이름으로 검색 2017.02.16 334
ㅎㅎ 이름으로 검색 2017.02.16 538
영어캠 이름으로 검색 2017.02.16 354
이름으로 검색 2017.02.16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