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해요/방있어요

LOGIN
당신의 주장이 논리적이기 위해서는 내용이 일반적이면서 보편적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바이어스 입니다. 아래의 질문에 답해 보시지요. 한라대는 한라그룹이 운영하는 미니 사립대학이잖아. 대학에서 그만큼 지원을 하니까 이렇게 나오지. 국립대 중에 이렇게 나오는 대학 있니? 경북대가 0식 선택식 운영하다가 밥 개판 난 거 이야기 안하니? 주말 선택비율이 낮아 주말 식당 운영 안하니 학생들이 너무 불편해 제발 식사 좀 제공하라고 난리나고... 부산대 0식 선택식 운영하다가 식당 적자 나서 식당 아주머니 시간단축하다 파업해서 식당 중단해서 애들 밥 못먹고... 서울대 0식 선택식 운영하다가 적자나고 학생 불만 높아저 결국 4500원 판매식으로 전환하고,.... 충남대 무조건 1일 2식이상 의무식, 당일 밥 안먹으면 그날로 식수에서 차감... 우리 대학 사이즈의 기숙사 중에 우리 보다 밥 잘 나오는 대학 있니? 0식 선택식 운영하는 대학 중에 제대로 된 밥나오는 대학 있니? 시답지 않은 자료 가지고 와서 떠들지 말고 밥이나 잘 챙겨 드세요. 100끼 남겨 삼성 좋은일 하지 말고?…
ㄱㄴㄷㅂ 3시간 10분전
이거 못해요. 얘네 스리슬쩍 독과점 규정 바꿔서 안되요. 그냥 답없어요. 공권력에 기댈 방법이 없어요 ㅋㅋㅋㅋ 한참하다가 포기함. 맨날 똑같음. 민원답변오는 클라스가 장난아님. 그냥 행정실 기숙사에 공문보내서 답변오면 그거 짜집기해서 올려요 ㅋㅋㅋㅋ 답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정거래위원회나 교육부나 똑같아요 ㅋㅋㅋ 답없어요 ㅋㅋㅋ…
Esper 4시간 52분전

[방있어요]후문 동남향 햇빛짱짱!! 큰원룸 주방분리 침대 책상

119 2017.10.09 13:21

본문

후문 정원룸 완전풀옵션 원룸

 

후문에는 대부분이 작은 고시텔인데

 

주방분리에 중문있고 큰 방에 베란다가 정남향으로 있는 구조

 

큰창문이 동남향으로 위치해있어 햇빛이 아주 잘들어오고 환기도 너무 잘되는 방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가스렌지 침대 책상 의자

 

방에 침대 책상에 있어도 나머지 공간이 넓어요~

 

후문에 좋은방 있으니 연락주세요

 

보 300  월 35

 

055-757-949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4,631건 1 페이지
제목
그림자밟기 아이디로 검색 2017.02.13 705
dlrkr123 아이디로 검색 4시간 36분전 34
ㅠㅁㅜ 이름으로 검색 4시간 16분전 10
방파라용 이름으로 검색 5시간 17분전 26
겨울오면둘이서 아이디로 검색 7시간 49분전 25
여름이야기 아이디로 검색 7시간 50분전 15
눈이내렸으면 아이디로 검색 7시간 54분전 17
걍춥다오늘춥다개춥다 아이디로 검색 9시간 47분전 19
그랜다이져 아이디로 검색 9시간 48분전 14
문디알팀 아이디로 검색 9시간 50분전 20
춥다왜겨울이니까 아이디로 검색 9시간 51분전 15
Sm97 이름으로 검색 9시간 52분전 26
필승 아이디로 검색 9시간 52분전 16
말리 이름으로 검색 9시간 52분전 20
소나기 이름으로 검색 10시간 31분전 22
요식업자 아이디로 검색 10시간 32분전 16
이름으로 검색 10시간 32분전 21
미울 이름으로 검색 10시간 33분전 10
공유 이름으로 검색 10시간 34분전 13
도깨비 이름으로 검색 10시간 34분전 10
후문 이름으로 검색 10시간 35분전 12
환경미화원 아이디로 검색 10시간 36분전 16
마우디 아이디로 검색 10시간 37분전 11
마이구미 아이디로 검색 10시간 40분전 12
진궁 이름으로 검색 10시간 6분전 32
123진 이름으로 검색 10시간 9분전 31
wjstp 이름으로 검색 12시간 57분전 19
오현미 이름으로 검색 13시간 60분전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