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해요/방있어요

LOGIN

[방있어요]경대투룸추천.월50만(인터넷,수도세.관리비포함).즉시입주가능.풀옵션,정남향.침대.책상.전자렌지

14 2019.01.11 21:45

첨부파일

본문

경대투룸추천.

월50만

(인터넷,수도세.관리비포함)

전/월세 조절가능​

즉시입주가능.풀옵션.정남향

침대.책상.전자렌지

055)757-594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40,726건 1 페이지
[진주시 무보증]진주시 장기방 단기방 남강전망 히트모텔-월30만원

[진주시 무보증]진주시 장기방 단기방 남강전망 히트모텔-월30만원진주시 장기방 달방 남강전망 히트모텔진주시내 시외버스터미널옆 남강전망 e마트,백화점 진주성 도보가능진주에서제일큰 중앙시장이 근처에있고 모텔바로앞남강에서 진주유등축제행사를 매년하고있습니다옵션:와이파이.tv …

22평형 아파트 월세 놓습니다

개양오거리로 연결되는 샛길이 있어 통학하기 좋은 주공아파트 월세 놓습니다.,  층수도 좋아요.15층에 14층. 경대학생 2명이 살던 집입니다.. ​세탁기,냉장고 비치되어 있고, 욕실,씽크 리모델링되어 깔끔해요. ​2월초 입주가능. ​보증금500/월세55 또는…

LH원룸 올전세 있습니다.

LH원룸 올전세 있습니다.   4000만원에 월 5만원   풀옵션 제공합니다.   방 구경 하고 싶으시면 연락주세요~   055-763-1413 

후문 코앞!! 지각걱정 없는 풀옵션 원룸! 100-28만원

후문 코앞!! 지각걱정 없는 풀옵션 원룸! 100-28만원   세가 근처 후문코앞 원룸   보증금 100만원에 월세 28만원   TV, 침대, 책상, 냉장고, 인덕션, 에어컨 등 풀옵션    &n…

★후문 싸고 좋은 가성비짱짱! 100-23 관리비 없음★

★후문 싸고 좋은 가성비짱짱! 100-23 관리비 없음★   후문 세가 뒤편에 위치한 원룸 100-23   관리비 없음   풀옵션 제공합니다   우체국, 농협, 편의점 등 주변에 잘 갖춰져 있어요   구경하…

100-25만원 cctv완비, 주방분리형 완전 넓은 방!!

100-25만원 cctv완비, 주방분리형 완전 넓은 방!!   두명 살아도 될 정도로 넓은 방!   기존 신축 원룸보다 방이 아주 넓고 구조가 잘빠졌습니다!   후문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상업시설 잘 갖춰져 있어요…

★ 후문 신축 반전세 2000만원에 월 22만원 ★

★ 후문 신축 반전세 2000만원에 월 22만원 ★   후문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신축!! 원룸이에요   풀옵션 제공합니다   보증금 2000만원에 월 22만원 관리비 다 포함되어 있어요~   정남향이라 햇빛 …

보증금 50만원 월 18만원 가성비 최고!!!

보증금 50만원 월 18만원 가성비 최고!!!   침대제외 옵션 제공   정남향이라 햇빛 걱정 없음   도시가스   주변 조용해서 공부하기 참 좋아요   연락주세요 010-5526-6409 

착한가격!! 신축 전세 4000만원 주방분리형 원룸, 하나남음

 후문에서 3분 거리에 위치   풀옵션 제공   주방분리형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신축 원룸입니다   방 찾는 사람이 많아 금방 빠질 수도 있으니   얼른 연락주세요 055-763-1413&…

최신축 풀옵션 원룸! 무인택배함, cctv완비 되있어요~ 300-33

 최신축 원룸이라 방이 깔끔합니다   무인택배함이 있어서 택배도난 걱정 안해도 됩니다​후문에서 3분 거리   cctv완비, 도로변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귀가길 안전합니다   주방분리형   침대, 책상, 냉장고,…

★귀~한 신축 올전세 5000만원!!★

★귀~한 신축 올전세 5000만원!!★   후문 근처 방이 아주 넓어요   주방분리형이고 베란다가 아주 넓어서 편리해요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침대 등 풀옵션으로 제공합니다 가장 선호하는 위치에 있고 바람,…

~경대 후문 부근 투룸 모음~

~경대 후문 부근 투룸 모음~투룸 있습니다 보증금 100만원에 월 38만원부터 200~40만원 300~50만원 500~40만원 500~50만원 500~60만원 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cctv…

★★★★★ 비전홀(하숙)!!!! 하숙생 환영합니다★★★★★ .

◆◆◆◆◆비전학사관 안내★★★★★ ★위치: 가좌동 가좌3주공아파트 상가 앞! (개양지구대 옆 다이소 뒤 20m ) ★문의 사항: 010-8520-1333, 055-759-9496,759-8753, 전화,문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설: 침대, 책상, 옷장, 온/냉방…

꿀팁.내가 써본 원나잇하기 좋은 채 팅순위

예전에 채 팅어플로 꿀 엄청 빨았던 때가 생각나서  최근 채 팅앱 몇 개 깔아서 괜찮은 곳 사용해보고 남기는 솔직한 후기다ㅋㅋ    1. 아만#  사람이 좀 있지만 일단 심사도 있고 여자분들이&nb…

☆★신축 첫입주! 반전세 큰방! (2500-25)

☆★신축 첫입주! 반전세 큰방! (2500-25)후문 인근 풀옵션에 구조가 너무 예쁜 신축원룸이구요.방음도 완전잘되는 구조!! 혜자스러운 옵션까지 (침대,TV,건조기,전자렌지,가스렌지,세탁기,냉장고,에어컨,인터넷) 유일하게 건조기가 들어가는 집이에요!집앞에 막힌거없이 …

경상대정문 LH전세가능한 넓고 깔끔한 오피스텔!!!

 경대정문까지 너무나도 가까운 위치에있는 LH전세가능한 오피스텔있습니다.전세구하기도 힘든데 LH전세는 더더욱 힘듭니다전세5000관리비12만진짜 귀합니다 연락주시면 방구경하실수 있습니다.010-9223-9836 

경상대학교 까지 걸어서3분거리 조용하고 신축되어진지 얼마안된 원플러스원(1+1) 큰방있어요~!

 학교랑 가까워서좋고 통풍잘되고 햇빛잘드는 조용하고 깔끔한 신축 1+1 내놓습니다!친구랑 둘이서 살아도되며 건물내 분리수거장과 보안CCTV,현관도어락 설치되어있어 편리하고 안전합니다.남학생에게도 추천하지만 여학생분들께 더 추천드리는 방입니다!주인분께서 거주중이…

남문에 위치한 조용하고 리모델링되어 완전 신축방 월25 관리비 없음!!

 남문에 올리모델링되어 진짜 깔끔하고 넓은 원룸 있어요풀옵션 완비 에어컨,세탁기,냉장고,가스렌지,옷장,책상 전부 새거에요!! 앞에가리는 건물이없는 정남향 하루종일 햇빛들어와요!! 인터넷,수도세,가스비 무료!!공기좋고 조용하고 햇빛잘들고 방보시면 절대 후회안합니…

경대정문 도보1분거리 2명이서살아도 큰 8평원룸 월세31만원

 경상대정문 도보1분거리 두명이서 살아도 큰 8평 원룸 풀옵션 즉시입주가능 에어컨,세탁기,냉장고,인덕션(침대,책상 있음) 고시텔보다 2배는 큽니다.보증금200월세31 관리비따로없습니다 010-9223-9836  

경대후문 학교랑 가깝고 조용한곳에있는 월35 따뜻한원룸!

 경대후문 학교랑 가까운 위치에있는 조용하고 깔끔한 원룸이에요주변에 술집도없어서 공부하기 진짜좋아요주방,베란다 분리되어있고 건물내에 CCTV,현관에 전자도어락도있어서 안전합니다보증금은 300이고 월세는35만원 이에요 금액도 부담스럽지않습니다.금액대비해 추천드리…

경대후문 놀이터부근 주방분리형 베란다있는 원룸!

 놀이터부근 고시텔아님 주방과베란다가 확실하게 분리되어있는 신축원룸있어요후문에서 이런방 찾기힘듭니다 일반 고시텔보다 방이 3배는큽니다주방도분리되어있어 음식냄새걱정 하실필요없어요~~ 베란다도있어서 빨래나 짐놓아두기좋습니다그리고 주변에 시끄러운 술집이없어서 조용하…

경대정문 SK주유소인근 월33 신축 풀옵션 원룸있어요

 정문 도보1분거리 학교랑진짜 가까워서 좋아요주변 편의점,카페,버스정류장 등 위치도 정말좋습니다남향이라 햇빛도잘들고 방도크고 주방 베란다 분리에요보증금300월33  금액도착하고 방도좋아요!방언제든지 볼수있어요 연락주세요!!010 9223 9836&nb…

경상대후문 월30 주방분리.베란다있고 엄청큰 원룸내놓습니다!

 경상대후문 월30 고시텔아닙니당 후문  4평 고시텔이랑 비교가안되는 금액대비해서 최고에요!주방분리형에 베란다있고 완전 풀옵션 조용하게 지내실수있어요방보실분은 연락주시면 언제든 구경할수있어요보증금300월30진짜좋은방 추천드립니다 구경하러오세요!^^!0…

경대정문 친구랑 둘이서 살아도 될만큼 아~주큰 남학생전용 원룸 있어요 월22만

 경대정문 남학생전용 원룸 있습니다친구하고 둘이서 살아도 될 만큼 아주크고 햇빛 정말 잘 들어옵니다풀옵션 전부다 들어가있고 엘리베이터도있어 힘들게 계단오르실 필요 없어요보증금50월22즉시입주 가능합니다.010 2068 2568 

남문에위치한 전기세,수도세,가스비 공짜!! 월32만원만 내고 살수있는 풀옵션 원룸

 경대남문 전기세,가스비,수도세 공짜!! 월32만원만 내고살수있는 원룸 있어요남자방 여자방 분리되어있어 지내시기 편하고 건물내 엘리베이터,보안CCTV,소방시설 다 설치되어있습니다.정문.남문 둘다 가까워서 학교다니기 엄청좋아요~!~!보증금100월세32 전기세,수…

가좌동 다이소부근 둘이서살아도 넉넉한 풀옵션 아주큰방 1+1있어용~

 가좌동 다이소 둘이서살아도 엄청넓은 1+1 있습니다 독채라서 옆방 소음걱정 전혀없고 편안하게 지내실수있고 베란도 넓어서 짐을놓아둘대나 빨래널기에도 좋습니다주변 편의점,마트,버스정류장 도보1분거리에 있어서 편리합니다건물내 씨씨티비,현관도어락 설치되있어 보안도 …

남문쪽 올해 2월달에 완공되는 완전 최신축 침대,전자랜지까지 풀옵션원룸!!

 남문 그린빌아파트 인근 신축 첫입주 원룸 있어요올해 2월 완공 되는 원룸이라서 모든옵션을 새것으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에어컨,세탁기,냉장고,가스렌지,옷장,책상,침대 완전 풀옵션!!주변 대형마트 있어서 편리하고 남문,정문 둘다 가까워서 학교다니시기 편해요방구경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