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이모저모

LOGIN

근로장학생

6,919 2010.10.21 11:29

본문

학교에 근로장학생 알바 있는건 다들 아시죠?

근데, 이 근로장학생이

교내, 교외로 나눠진다는거는 모르는사람이.. 쬐끔 있을듯요?

교내는 최저임금만큼 주지만

교외는 그냥 6천원, 9천원 막주는거임. ㅇㅇ

근데 교외는 각 과마다 할 수 있는게 정해져있어서

잘 알아보고 교외쪽으로 신청해서 알바 하시면 적은시간을 투자하고

각 과의 특성에 맞는 일을 해볼 수 있어서

일석이조! +_+

참고로 저는 3학년 1년동안 경대병원에서 근로했음. ㅇㅇ

3학년1학기는 시급 9천인가? 준듯하고,

3학년2학기는 시급 6천인가 받은듯해염.

시급책정이랑, 그리고 한달에 최대 일할 수 있는 시간은

예산이 얼만큼 남았냐에 따라서 달라진대염. ㅇㅇ

댓글목록

나그네님의 댓글

<P>제가 알기론 그건 국가근로인걸로 아는데 국가근로는 신청 대상이 제한적인지라 나 같은 일반 학우들에게는 그림의 떡인지라 ... ㅎ</P>

무플방지위원회님의 댓글

<P>신청하기 힘들어요 ㅋ</P>

ㄴ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2010.11.16 19:53

국가근로는 교내에서 해도 시급 6천원이에요.<BR>국가근로/ 교내근로<BR>그리고 국가근로에서 또 교내/교외 이렇게 나눠져서 결국에 교내에서 하는 근로라도 주관에 따라서 최저시급 받는데도 있고 6천원 받는데도 있음...

야후님의 댓글

3일동안 몰아뛰고 30만원받는다는 전설의 알바..

교환님의 댓글

어디서 신청해요... 아무것도 몰라요

노란고무통님의 댓글

<p>와 존1나부럽네여 난 최저시급 받으면서 살아가는데ㅁ ㄹㅈㄱㄷㅈㄷㄱ</p>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22건 1 페이지
제목
청학동? 이름으로 검색 2017.07.31 1,847
나나난 이름으로 검색 2017.07.08 1,804
ㅇㅇ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3.12 2,021
ㅋㅋㅋ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2017.03.21 1,736
허허허 이름으로 검색 2017.02.25 3,025
애플운동 이름으로 검색 2017.02.14 2,111
알바? 이름으로 검색 2016.10.20 2,064
심심이 이름으로 검색 2016.06.06 3,076
이태원프리덤 아이디로 검색 2016.06.05 2,593
ㅋ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2016.05.02 3,560
냉동 이름으로 검색 2015.08.05 18,478
신유하 아이디로 검색 2015.06.04 3,626
수호천사77 아이디로 검색 2014.09.16 9,032
잠온당 아이디로 검색 2012.10.28 5,275
두래곤 아이디로 검색 2012.07.10 5,445
중도의노예 아이디로 검색 2010.07.09 8,406
근로개선지도과 아이디로 검색 2011.11.02 2,719
moel 아이디로 검색 2011.09.06 2,146
파프리카 아이디로 검색 2011.05.25 4,326
파프리카 아이디로 검색 2011.02.07 4,808
소주사랑 아이디로 검색 2011.01.22 4,246
SaKuRa 아이디로 검색 2010.10.21 6,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