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게시판

LOGIN

기숙사 추합 건강검진서ㅠㅠ

381 2018.02.25 01:26

본문

10동 기숙사 추합돼서 건강검진을 늦게 받아서 건강검진서가 28일에 나오는데요ㅠㅠ

3월1일에 공휴일이라 행정실 문 안열거 같고 3월2일에 내도 될까요ㅠㅠ

3월1일에 기숙사 들어갈거같은데

댓글목록

여기보다님의 댓글

여기보다 이름으로 검색 218.♡.120.138 2018.02.25 04:13

월요일에 행정실에 연락해서 물어보세요. 그게 빠릅니다!

신읩생님의 댓글

신읩생 메일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21.♡.38.132 2018.02.25 14:15

넹!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1,802건 1 페이지
제목
ㅎㅇ 이름으로 검색 2018.06.10 121
종강 종강 방학이 온단다 이름으로 검색 2018.06.02 579
12222 이름으로 검색 2018.06.01 766
술먹고 이름으로 검색 2018.05.27 389
수요일 이름으로 검색 2018.05.23 230
ㅍㅍ 이름으로 검색 2018.05.12 129
푸헿ㅎ헿 아이디로 검색 2018.05.07 324
ㅋㅋ 이름으로 검색 2018.04.26 209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4.26 875
학생생활관 이름으로 검색 2018.04.25 1,720
긱사 이름으로 검색 2018.04.22 785
이름으로 검색 2018.04.20 1,916
신입생 이름으로 검색 2018.04.16 223
이름으로 검색 2018.04.13 411
9동여자btl 이름으로 검색 2018.04.11 1,110
sss 이름으로 검색 2018.04.10 754
코지바 아이디로 검색 2018.04.05 877
신입 아이디로 검색 2018.04.04 366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3.19 1,131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3.16 1,034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3.10 251
ㅎㅎ 이름으로 검색 2018.03.09 216
5동 이름으로 검색 2018.03.07 272
신입생 이름으로 검색 2018.03.03 775
기숙사 이름으로 검색 2018.03.03 278
밥봇 이름으로 검색 2018.03.02 496
ㅁㅈㄹ 이름으로 검색 2018.03.02 576
신입생 이름으로 검색 2018.03.02 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