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게시판

LOGIN

경비뭔데

908 2017.09.17 09:44

본문

와이파이 설치하는거 알겠는데 그거하겠다고 방에 사람 있는데 아저씨가 마음대로 문 여는건 아닌거같은데요ㅋ 문 한번 두드리고 와이파이 설치한다고 마음대로 문 여는게 말이에요?ㅋㅋㅋ 분명 9동에 붙어있는 공지글은 그냥 설치 기간내세 외부인이 출입할수있다고 했지 문을 마음대로 연다는 말은 없었는데ㅎㅎ
이젠 문도 마음대로 여는구나~
댓글목록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25.♡.244.235 2017.09.17 11:18

문두드렸을때 님이랑 님 룸메가 안에 있다고 대답했어요?
그것도 아닌데 여셨으면 그분이 잘못한거고
님이 대답했으면 그분은 동의를 구한거니까 들어올수도 있고..
이거인듯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220.♡.0.103 2017.09.17 11:57

그냥 문 한번 두드리고 바로 문 여시던데욯ㅎㅎㅎ대답할 틈을 안주셨어요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25.♡.244.235 2017.09.17 12:45

헐크.. 그건좀..
동성끼리면 기분은 좀 나빠도 어느정도 이해가지만
9동이면 여자방일텐데 아저씨가 더 조심하셨어야 할듯..
옷갈아 입고 있거나 씻고있었으면 어쩌려고...
그건 좀 심하셨네요 ㅠㅠ

ㅇㅅㅇ님의 댓글

ㅇㅅㅇ 이름으로 검색 115.♡.101.157 2017.09.17 14:45

그걸 노린거 아닐까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25.♡.244.235 2017.09.17 15:19

에이 그래도.. 본인 딸뻘되는 애들한테
그건 너무아닌듯..ㅋㅋㅋ
너무많이가셨음
그냥 조심성이 없으신게 아니었나 싶네요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1,802건 1 페이지
제목
ㅎㅇ 이름으로 검색 2018.06.10 131
종강 종강 방학이 온단다 이름으로 검색 2018.06.02 586
12222 이름으로 검색 2018.06.01 781
술먹고 이름으로 검색 2018.05.27 399
수요일 이름으로 검색 2018.05.23 237
ㅍㅍ 이름으로 검색 2018.05.12 135
푸헿ㅎ헿 아이디로 검색 2018.05.07 328
ㅋㅋ 이름으로 검색 2018.04.26 212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4.26 880
학생생활관 이름으로 검색 2018.04.25 1,732
긱사 이름으로 검색 2018.04.22 793
이름으로 검색 2018.04.20 1,931
신입생 이름으로 검색 2018.04.16 226
이름으로 검색 2018.04.13 418
9동여자btl 이름으로 검색 2018.04.11 1,117
sss 이름으로 검색 2018.04.10 759
코지바 아이디로 검색 2018.04.05 881
신입 아이디로 검색 2018.04.04 370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3.19 1,133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3.16 1,039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3.10 252
ㅎㅎ 이름으로 검색 2018.03.09 218
5동 이름으로 검색 2018.03.07 277
신입생 이름으로 검색 2018.03.03 776
기숙사 이름으로 검색 2018.03.03 281
밥봇 이름으로 검색 2018.03.02 500
ㅁㅈㄹ 이름으로 검색 2018.03.02 580
신입생 이름으로 검색 2018.03.02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