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게시판

LOGIN

여자영캠7동 룸메바꾸실분없나요..

876 2017.11.01 20:20

본문

여기로 글올려서 바꿔도 되는건진 모르겠는데 제가 2학기때 추가입실이 됬는디 도저히 지금 룸메랑음 성격상 같이 살지 못할꺼같아서그럽니다ㅠㅠ
댓글달아주세요!
댓글목록

호우명님의 댓글

호우명 메일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83.♡.216.29 2017.11.01 22:53

어떤 성격인지를 설명해주세요

방에서 말소리내는거 싫어하고 좀 예민님의 댓글

조금 예민하고 조용한걸 좋아합니다

??님의 댓글

?? 이름으로 검색 39.♡.18.61 2017.11.02 10:57

방에서 말소리나는것도 싫어한다면 그냥 자취하는게 나을듯

ㅇ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221.♡.172.71 2017.11.02 15:34

ㅋㅋㅋㅋ그 룸메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참 이기적이네.

방에서 말소리 좀 내는 것도 신경쓰일 정도면 알아서 자취를 하든지 해야지

룸메가 무슨 방 안에서 방방 뛰고 괴성 지르는 것도 아니고,

전화통화만 해도 눈쌀 찌푸리고 쳐다볼 기세네..

예민보스 진짜 극혐

랄라님의 댓글

랄라 이름으로 검색 117.♡.28.159 2017.11.02 15:46

얼마나 예민한가용? 상세히 적어주세요ㅠㅠ저도 룸메때매 고민이 많아서리

나나바님의 댓글

나나바 이름으로 검색 211.♡.75.175 2017.11.06 10:26

말그대로 말소리 일절 못내고 ㅜ전화통화 밖에 나가서 해야합니다..그래서 행정실에 말하고 방바꿨습니다ㅜ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25.♡.244.235 2017.11.05 21:11

제 1학년때 룸메 같네요..
그때 3학년이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고작 3학년이면서 온갖 언니 부심은 다 부렸어요 ㅋㅋㅋ
1학년때라 대학교도 고등학교처럼 나이로 뭐든 해결되고 이런줄 알아서 참았지
지금 생각하면 제가 그냥 짐싸서 나왔을정도로 예민했습니다 ㅋㅋㅋ
공시생이었는데 여자로 치면 꽤 고학번인데도 공시 패스 못했는지 아직 기숙사서 보이더라구요
본인 인강들을때 키보드 자판 소리 듣기싫으니 과제도 하지마라 본인 잘때 샤프쓰는거 시끄럽다
자고 있을때 이도 닦지마라 등등 온갖걸로 다 트집이었어요
솔직히 말해서 너무 남 배려안하고 시끄러운 룸메도 문제지만
거의 절에 들어가서 살아야 될 정도로 예민한 사람들도 문제있는듯요
이런 사람들 또한 남이랑 같이 사는데 배려는 안하는거니까요
남이랑 살면 당연히 생활소음정도는 감내해야할 문제고
그게 그렇게 싫으면 이주단지 같은데 가서 혼자 편하게 자취해야지
애초에 2인실에 들어올거면 어느정도 본인도 양보한다는 생각은 있어야지
그정도로 예민하면 그냥 병적인 거네요 님도 고생 많으심..ㅠ
방 바꿀수 있어요 생활 지도원한테 문의해보시길!! 꼭!!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49.♡.101.97 2017.11.06 00:10

나는 선배 취급이나 해줬으면 좋겠네.. 어린놈이 나를 개ㅆ호구로 봄ㅡㅡ

나나바님의 댓글

나나바 이름으로 검색 211.♡.75.175 2017.11.06 10:28

감사합니다ㅜ 저도 4학년이랑 같은방 썼는데 저랑 사연이 비슷하세요 ㅜ방바꿨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1,595건 1 페이지
제목
.. 이름으로 검색 9시간 2분전 40
8동 이름으로 검색 2017.11.16 281
아라미 이름으로 검색 2017.11.13 165
정숙이 이름으로 검색 2017.11.10 754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2017.11.09 276
--@ 이름으로 검색 2017.11.06 689
아오진짜 이름으로 검색 2017.11.04 1,127
스타스경 아이디로 검색 2017.11.01 158
나나바 이름으로 검색 2017.11.01 877
실버개미 아이디로 검색 2017.11.01 229
기숙사 이름으로 검색 2017.11.01 397
김나래 이름으로 검색 2017.10.15 990
아람이 인성ㅡㅡ 이름으로 검색 2017.10.11 1,369
ㅠㅠ 이름으로 검색 2017.10.08 892
이름으로 검색 2017.10.08 2,835
어후 이름으로 검색 2017.10.20 380
이름으로 검색 2017.10.08 686
이름으로 검색 2017.10.07 667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10.06 1,687
울산경상대 이름으로 검색 2017.10.06 724
이름으로 검색 2017.10.06 424
ㅋㅋㅋㅋ참나 이름으로 검색 2017.10.06 499
경삳대 이름으로 검색 2017.10.05 1,338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2017.10.04 417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10.03 593
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2017.10.02 546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10.02 278
긱사 이름으로 검색 2017.10.02 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