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게시판

LOGIN

아람관 제정신으로 먹는인간있냐?

아오진짜 이름으로 검색  220.♡.224.216 17
1,126 2017.11.04 02:08

본문

시험기간동안 저녁 진짜 미치는줄 알았네
동해바다 아니 중국연안이구나^^
생선밭에 참 힘이나더라
그놈의 타코야끼는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점심 먹을 수있게 내놓고 저녁을 쓰레기를 내놓냐
군시절 고순살 먹는 느낌 나게해줘서 고맙다야

깨어있는척 먹을만한데? 이딴소리하는 멍뭉이들은 지나가세여

그냥 강제식 이딴거 필요없고
환불이나 해줘라

솔직히 아람관 더 개같이 나와도 막을방법 없지않냐?
인스타에 #아람관 사랑해요 이런거 올라갈만큼 노력을 해라고
썩어빠진 행정실아

참다참다 경커에 글을 싸지르네

개같이 먹고싶은 사람은 먹고 안먹을사람은 안먹게 냅두라고
맛있으면 먹을꺼니까
간단한걸 왜 이해를 못하니

아 신임총장 지시사항이라 그런가?ㅎ
댓글목록

엄마님의 댓글

엄마 이름으로 검색 115.♡.95.124 2017.11.04 09:43

아들 엄마는 우리 아들 믿어...!!

ㅋㅋ님의 댓글

ㅋㅋ 이름으로 검색 175.♡.119.128 2017.11.04 16:33

그럼 기숙사 나가서 자취하던가ㅋㅋㅋㅋㅋ 누가 기숙사 강제신청 시킴??? 자유를 찾으러 자취나 하러가라ㅋㅋㅋㅋㄱ

ㅇㅈ님의 댓글

ㅇㅈ 이름으로 검색 59.♡.125.194 2017.11.05 14:53

ㄱㅇㅈ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223.♡.162.56 2017.11.05 15:14

ㅆㅇㅈ ㅋㅋㅋㅋ

에휴님의 댓글

에휴 이름으로 검색 220.♡.0.161 2017.11.05 01:24

애초에 긱사 왜 들어가셨는지...
1. 원래 긱사생이엿다면 아람관이
입맛에 안 맞으면 신청안했으면 됨
2.처음 긱사생이 되신거면 아람관평을 알아보시거니 직접 쳐 먹어보고 긱사신청을 하시지... ㅈㄴ 븅딱마냥 신청해놓고 징징거리시넼ㅋㅋㅋ
3. 자취및 하숙이 비싸서 긱사 신청한건데 왜 머라하냐? 이런분들은 한학기 휴학해서 돈 모아서 자취든 하숙이든 하세요. 니들 각자 입맛, 편의 등 다 봐주면서 운영 안하니깐

그만 좀 징징거리세요.

ㅇ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223.♡.162.56 2017.11.05 15:14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나는 아람관 괜찮은데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59.♡.226.48 2017.11.05 04:33

댓글내용 확인

DD님의 댓글

DD 이름으로 검색 125.♡.244.235 2017.11.05 21:07

제 정신으로 먹는 인간 있냐? 라고 물어봐놓고
먹을만 하다는 답변 달 사람은 그냥 지나가라니
모순이 있네요..쩝..
그냥 맛없으니까 내말에 무조건 동의해!
이렇게 쓰시지..ㅋㅋㅋ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218.♡.83.183 2017.11.10 16:54

팩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아람관맛없어 빼액!!!쓰는사람들 치고 논리적인사람 못봤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59.♡.246.130 2017.11.05 23:00

이런 사람들 특징 : 아람관 맛없다면서 드럽게 맛없는 술인 소주는 크으~ 하며 잘만 마심

dddd님의 댓글

dddd 이름으로 검색 218.♡.176.73 2017.11.06 00:22

난 관생 아니긴 한데 방학시즌때 생활관장님이 나와서 2식 무조건으로 하는 대신 더 맛있게 한다고 하지 않았음?
그 말 하고 다다음학기도 아니고 해당 학기에 불만 나온다고 찡찡댄다고 하는건 좀 아닌것 같은뎁
어떤사람에게는 맛있게 한다고 해노코 별반 다르지가 않네? 이럴수도 있을것 같은데

꼬잉꾸앙님의 댓글

꼬잉꾸앙 메일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20.♡.0.113 2017.11.06 14:16

팩트) 아람관 식단은 2015년 2016과  비교해서 달라진게 없다

호우명님의 댓글

호우명 메일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83.♡.216.29 2017.11.06 21:10

그렇게 불만있으면서 왜 긱사 들어왔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보면 강제2식인거 모르고 온거처럼 말하네

11000101001001님의 댓글

11000101001001 이름으로 검색 117.♡.156.40 2017.11.07 19:32

긱사 불만이면 자취해라? ㅋㅋㅋ 빵이없으면 과자를먹어라랑 뭐가다르냐?ㅋㅋㅋㅋ 누군 자취안하고싶은줄아냐?  돈많아서 아람관 강제로 안먹어서 좋겠다 그래

ㅍ ㅍ ㅍ님의 댓글

ㅍ ㅍ ㅍ 이름으로 검색 116.♡.204.37 2017.11.08 08:21

불만은 누구나 있다. 그런데 그것을 어떻게 표현하느냐이다. 기숙사는 돈 없는 사람들이 들어오는 곳이 아니다.  필요한 사람들이 오는 곳이다. 기숙사 사는 사람 거지 취급하지 마라. 기분 나쁘게...

호우명님의 댓글

호우명 메일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83.♡.216.29 2017.11.08 21:23

ㅍㅍㅍ님 약간 난독있는거 같은데 위게 댓글러는 자기가 돈없는 기숙사사람이고 기숙사살면서 돈많아서 아람관 강제로 밥 안먹고 밖에서 먹는사람 좋겠다고 말하는거예요

ㅏㅗ님의 댓글

ㅏㅗ 이름으로 검색 182.♡.71.204 2017.11.09 03:40

적당히해라
지겹다 이제
고마하자 마이뭇다아이가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1,595건 1 페이지
제목
.. 이름으로 검색 9시간 2분전 40
8동 이름으로 검색 2017.11.16 281
아라미 이름으로 검색 2017.11.13 165
정숙이 이름으로 검색 2017.11.10 754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2017.11.09 276
--@ 이름으로 검색 2017.11.06 689
아오진짜 이름으로 검색 2017.11.04 1,127
스타스경 아이디로 검색 2017.11.01 158
나나바 이름으로 검색 2017.11.01 876
실버개미 아이디로 검색 2017.11.01 229
기숙사 이름으로 검색 2017.11.01 397
김나래 이름으로 검색 2017.10.15 990
아람이 인성ㅡㅡ 이름으로 검색 2017.10.11 1,369
ㅠㅠ 이름으로 검색 2017.10.08 892
이름으로 검색 2017.10.08 2,835
어후 이름으로 검색 2017.10.20 380
이름으로 검색 2017.10.08 686
이름으로 검색 2017.10.07 667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10.06 1,687
울산경상대 이름으로 검색 2017.10.06 724
이름으로 검색 2017.10.06 424
ㅋㅋㅋㅋ참나 이름으로 검색 2017.10.06 499
경삳대 이름으로 검색 2017.10.05 1,338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2017.10.04 417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10.03 593
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2017.10.02 546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10.02 278
긱사 이름으로 검색 2017.10.02 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