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게시판

LOGIN
『 www.FCK827.COM 』피시방에 서든하러 자주 다님니다.어느하루 저쪽에서 함성소리가 요란하길래..먼일인가 가서 봤죠..온라인 ㅋ ㅏ ㅈ ㅣ노 하시던 아저씨 대박 났덩거..『 www.FCK827.COM 』졸라 부러워서 저도 카운터에서 만원 충전 했지요.. 첫날이라 그런지 160만 땃음니다.. 흐뭇하지요... 그후로 매일 하고 있는데.. 지금은 16억짜리 통장도 생기고..ㅎㅎ.진짜 경험담임니다..『 www.FCK827.COM 』일단 시작하면 기분이 좋아요.. 실제상황같은 예쁜 미녀딜러분들과 즐길수 있구요..운수가 별로일때는 다른 분들의 오락을 구경하는것도 재미 쏠쏠함니다.. 시간 가는 줄 몰라요.. 그기에다가 수시로 터지는 이벤트 ..!『 www.FCK827.COM 』단돈 1만으로 한다하는 사람들만 즐기는 ㅋ ㅏㅈ ㅣ노 한번 경험해 보세요.. 이외의 희열을 백프로 맛봄니다.. 또한 가입시 가입비는 가입하시면 이벤트형식으로 바로 돌려주던데요.. 그냥 심심풀이로 가입하셔도 좋음니다..『 www.FCK827.COM 』기회는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는거 아님니다.. 암튼 저는 강추함니다.. 선택은 사장님들 몫이지요... 그럼 매일 열리는 5억 이벤트 당첨되시길.. 부자 됩시다..원나잇을 즐기는 외로운 여성회원들도 엄청 납니다..인생은 한방 아님니까..www.FCK827.com 복사하셔서..주소창에 붙혀넣기 하시면 됨니다..♠♡회원가입♠바로가기♡♠…
경험자 8시간 43분전

아람이 졸짱남 일처리왜 이따위

843 2018.01.08 13:39

본문

1. 방학전에 돈 다받아먹고 멋되로 저녁에 공사해야한다고 나물컵밥으로 대체

2. 어제부터 운영시간 감소시킴 이유인즉슨 영캠꼬맹이들와서 그렇다고함 근데 이거 우리가 밥먹는시간하고 꼬맹이들 밥먹는시간 떨어뜨릴라고 그런갑다 생각했는데...ㅅㅂ 오늘 완전 12시되니까 돛대기시장도 아니고 줄 우르르 서가지고 아..욕나온다 그 꼬딱지만한 곳으로 일절 상의없이 옮겨놓고는 ㅅㅂ 시간도 짧게해서 밥처먹으로 가면 존.나 비효율적이라 짱남

3. 식단표는 왜 업글안하는지 보아하니 거기 영양사(?) 옷이 다른 여자분들만 세분 이상 있어 보이던데 주가 바꼈는데 왜 식단표업글안함

이글 보는 아람이 관계자분 뭐라 변명을 하던가 바꾸던가 어떻게 하겠다고 답좀 달아주세여
댓글목록

Esper님의 댓글

Esper 메일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03.♡.45.94 2018.01.08 15:49

이해할 수가 없음... 도대체 식사시간을 왜 바꾼건지...
진짜 정신없고, 그렇다고 해서 학생들한테 이득이 있는것도 아님..
그냥 행정실이랑 웰스토리 배만 채워주고 있음....
본래 대학 기숙사의 목적인 재학생의 학업 향상을 위한 기숙사 운영은 개나 줘버림.

식사시간은 일방적으로 줄이고, 정신만 없어짐...
매년 느끼는 건데 영어캠프 저거해서 기숙사 입실하고 있는 사람한테 돌아가는게 뭐임 도대체?

ㅁㅁ님의 댓글

ㅁㅁ 이름으로 검색 39.♡.55.59 2018.01.08 15:59

도둑놈들임 ㅡㅡ

ㅇㄹ님의 댓글

ㅇㄹ 이름으로 검색 211.♡.141.243 2018.01.08 16:53

니 맞춤법이 훨씬 더 짜증난다ㅡㅡ
 멋되로-멋대로, 돛대기시장-도떼기시장 이 맞는 표현이다. 선비가 아니라 너정도 수준 맞춤법 쓰는놈이랑 같은 학교라는게 진심으로 부끄럽다. 무슨 초딩도 안틀릴 맞춤법을 자신있게 찍찍 싸고잇냐?? 써놓고 어색하다싶으면 한번 검색해보는 버릇을 들여라. 너같은애들보면 없던 정도 다떨어진다

너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223.♡.149.53 2018.01.08 18:47

아람이 관계자지?

글의 논지를 좀파악해라

야야님의 댓글

야야 이름으로 검색 223.♡.11.123 2018.01.08 20:51

이래서 경상대가 3류학교인거임.
ㅆ듣보 개ㅈ같은 인지도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33.225 2018.01.08 21:43

너도경상대 3류에 속함
너부터잘해라ㅎㅎ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1,735건 1 페이지
제목
길다 이름으로 검색 7시간 11분전 16
길다 이름으로 검색 7시간 12분전 8
길다 이름으로 검색 7시간 13분전 9
길다 이름으로 검색 7시간 14분전 1
00 이름으로 검색 2018.07.14 86
기숙사 이름으로 검색 2018.07.12 65
ㅋㅋ 이름으로 검색 2018.07.01 514
근육파괴범 아이디로 검색 2018.06.25 201
ㅎㅇ 이름으로 검색 2018.06.10 288
종강 종강 방학이 온단다 이름으로 검색 2018.06.02 748
12222 이름으로 검색 2018.06.01 1,021
술먹고 이름으로 검색 2018.05.27 481
수요일 이름으로 검색 2018.05.23 313
ㅍㅍ 이름으로 검색 2018.05.12 177
푸헿ㅎ헿 아이디로 검색 2018.05.07 392
ㅋㅋ 이름으로 검색 2018.04.26 242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4.26 1,000
학생생활관 이름으로 검색 2018.04.25 1,902
긱사 이름으로 검색 2018.04.22 893
이름으로 검색 2018.04.20 2,093
신입생 이름으로 검색 2018.04.16 267
이름으로 검색 2018.04.13 502
9동여자btl 이름으로 검색 2018.04.11 1,234
sss 이름으로 검색 2018.04.10 826
코지바 아이디로 검색 2018.04.05 960
신입 아이디로 검색 2018.04.04 428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3.19 1,204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03.16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