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는집

LOGIN

경상대 주변 국수집 비교

3,910 2016.07.07 21:10

본문

객관적이라 보다는 조큼 주관적일 수있음 저능 면종류 좋아하는데 특히 국수 좋아함. 국수나무 25시국수 반촌국수 비교해보겠음.
 
 먼저 국수나무.
정문쪽 잘 보여서 먹을거 없을때 많이갔는디(한번 꽂히면 계속 그것만 파서 한달에 5번이상간적도잇음) 처음에 국수먹을때 여러가지 나물이랑 핵맛이었음. 일반 생면이랑 냉국수를 주로 즐겨먹고 질릴때쯤이면 만두랑 돈가스 새우우동도 먹었음.
갠적으로 처음가는 사람이나 가끔씩 먹으면 좋을맛임. 생면국수은 가격대비 굳이나 먹으면 먹을 수록 수돗물 맛이 느껴짐. 물론 수돗물로 끓인 후 육수낸거 겟지만 유난히 좀 느껴졌음. 냉국수는 맛있음. 특히 여름같은 날 먹으면 좋고 약간 식초? 여튼 좀 상큼한 맛임. 요즘엔 안감.

25시 국수
물국수 3500원 비빔국수 4500원 갠적으로 물국수 가격이 매우 마음이 들고 양도 되게많음. 국수면이 노란색? 인데 디게 부드러워서 개추천임(사심이 들어가있긴함 ㅈㅅ) 1년전? 여튼 알게되어서 먹었는데 입맛이 까다로운편....음...이긴한데 ㄹㅇ맛있음. 주변사람들도 맨날 반촌 국수만 먹다가 내추천으로 갔는데 놀라워했음. 만두도 맛있긴한데 특별한 맛은 아님. 여담인데 대구 동성로에 숨겨진 만두 goooooood 집있음...(군침..) 여튼 개굳

반촌국수
 25시국수 이야기하다가 나와서 반촌국수도 레알 추천해서 가봤음. 물국수 5천원 비빔국수 5천원. 솔직히 가격보고 헉했지만 양보고 개만족했음 ㅋ 양이 엄청많음. 맛은 25시국수와 비슷하게 면빨이 되게 부드러웠음. 근데 육수낼때 국물을 제대로 거르지않는지 육슈찌꺼기라고 해야하나(나쁜거 ㄴㄴ 자연스러눈거.멸치눈 된장꺼리) 이런게 바닥에 깔려있었음. 좀 아쉬웠음. 국수면이 부드러워서 추천하긴한데 그거보고 좀 ㅠㅠㅠ했음. 그래도 25시 국수문닫을땐 옆집인 반촌국수 찾을예정.

이제 마지막 학기를 남겨두다보니까 걍 여러맛집을 탐구하게됨.. 그래서 적어봤는데 뭔가 좀 다른 집까는 것같아서 ㅈㅅ함 근데 리얼 느낀거 써봤음요.. 혹시 또 다른 국수집 맛있는 곳 있으묜 추천해주셈요
0
좋아요!
댓글목록

ㅇ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2016.07.07 21:46

국수나무밖에 안 가봤는데 ㅎㅎ 다른 곳도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심심쓰님의 댓글

ㄴ흐뭇 천사시다 ♥ 댓글감사유

오 ㅎㅎ님의 댓글

가봐야겠네요 ㅎㅎ후기 감사합니다

심심쓰님의 댓글

ㄴㅎㅎㅎㅎ굳굳!!

히스토리안님의 댓글

개인적으로 콩국수 정말 좋아하는데 콩국수 잘하는 집 알고 계시면 추천좀 해주셔용

두루둥둥님의 댓글

반천촌국수에 콩국수 파는데 맛나염
물어봤떠니 직접 콩 가신다고..!!
여름에만 나오는 메뉴라서 지금 아님 못먹는 메뉴예여

심심쓰님의 댓글

음냐.. 콩국수 저도 좋아하는데 왕!!추천이다 이런곳은 아직 진주에서 못찾았습니다! 콩국수가 시원해서 급 냉면or밀면이 생각나는데 이건 추천가능해유 ㅋㅋ

1234님의 댓글

1234 이름으로 검색 2016.07.14 06:11

콩국수는 자유시장에 있는 진주 냉콩국수 추천드립니다.
서울에있는 콩국수로 유명한 진주회관, 진주콩국수집의 기원이 된 집입니다 (이들 남매집의 할머니임)
고로, 맛에선 더 우수하다고 볼수있죠

철학이 있으신지라 좋은 콩이나는 여름에만 문을 여니 여름에만 가시길바래요

진스님의 댓글

진스 이름으로 검색 2016.08.09 09:19

저도 국수 엄청 좋아하는데, 전 반천국수가 맞더라구요
근데 바닥에 깔린건 해물다진거 아닌가요?
전 그게 맛있어서 국물따르고 그것만 숟가락으로 퍼먹는데ㅋㅋ
처음가보셨으면 그렇게 보일 수도 있겠네요 ㅎ

국수마니아님의 댓글

양만 원한다면 25시 양과 맛을 원한다면 반촌

양 : 반천 = 25시
가격 : 25시 >>>>> 반천
맛 : 반천 >>>>>> 25시

우잉님의 댓글

우잉 이름으로 검색 2016.08.10 22:47

우잉 반촌은 비빔도 양념이 잘 안배여서 시큼?달콤? 그런맛이라면 25시국순 부드럽게 양념이 잘배여 잘 넘어가던뎅.. 물국수도 반촌이 이분말대로 국물에 다른것들이 동동 떠져있어서..ㅠ

오히려 양만 따지면 반촌이 더 많은거같은디

두둠칫님의 댓글

냉국수는 냉면같은건가요? 냉면 육수는 좋은데 면이 너무 질겨서 좀 그랬는데 먹으러가봐야겠다 으흐흐

Total 53건 1 페이지
진주에 있는 냉면/밀면집 비교!

 (사진올릴려는데 마땅하게 맛있게 찍힌 사진이 없어서 걍 진양호밀면 만두나 올림)  여름이고 또 먹을 것을 좋아하고 쫌 까다로운... 입장에서 진주에 있는 냉면집 4곳정도를 비교해보겠음 냉면/밀면을 전문적으로 하는 집을 중심…

학교 주변에 괜찮은 고깃집하고 술집 없나요

친구하고 약속을 잡았는데 친구가 진주 사람이 아니다보니 아무것도 모르거든요... 근데 저도 몰라서 어딜 데려가야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혹시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 고깃집하고 술집 없나요 술집 같은 경우 가능하면 호프집이었으면 좋겠고(물론 아니어도 됩니다 ㅎㅎ) 되도록 두…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커피플라워 도서관!!

    안녕하세요 봄을 닮은 커피플라워 도서관입니다!  차가운 겨울이 지나고 입춘을 지나고 나니 날씨가 조금씩따뜻해질 기미가 보이고 있네요 ^-^  다들 얼마 남지 않은 방학 잘 보내고 계신 가요&…

경상대 후문 고향보리밥 추천합니다.

비교적 구석진 자리에 위치한 이유에선지 고향보리밥에 손님이 없는거 같아요.. 하지만 깔끔한 실내와 정갈한 반찬들  보리비빔밥과 김치찌개 메뉴가 있는데 둘 다 6000원입니다. 6000원이란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간식 한번 …

후문 신전뒤편 미미루 추천합니다.

이번에 새로생긴 곳인데 신전떢볶이 뒤편에 큰길로 나가는쪽에 위치해있어요. 근데 위치도 안좋고 배달을안해서그런지 맨날 갈때마다 사람이없네요. 원래 이런 추천글 귀찮아서 안쓰는데 간만에 취향에 맞는 볶음밥 만드는 집 찾아서 망할까 두렵네요. 중국음식 좋아하는 분들 한번가서…

정문퇘장군 평점이 어떤가요

요새고기집이 참 많은데 9500원 행사하길래 가보려고하는데 평이어떤가요

열람중  경상대 주변 국수집 비교

객관적이라 보다는 조큼 주관적일 수있음 저능 면종류 좋아하는데 특히 국수 좋아함. 국수나무 25시국수 반촌국수 비교해보겠음. 먼저 국수나무. 정문쪽 잘 보여서 먹을거 없을때 많이갔는디(한번 꽂히면 계속 그것만 파서 한달에 5번이상간적도잇음) 처음에 국수먹을…

경상대 숨은 맛집 '들꽃마루'

아는 분들은 아는 맛집 ㅎㅎ멀리서도 알고 찾아온다는 맛집인데 의외로 우리 경대 학생들이 잘 모르더라구요 ! 같이 알면 좋겠다는 생각에 경커에 첫 리뷰를 남깁니다 ㅎㅎ  들꽃마루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일 첫번째 이유는 …

북카페 놀숲 OPEN EVENT. 시간무제한으로 드립니다 ~!!

경상대학교 정문 탐앤탐스2층 놀숲 5/9일 오늘 오픈합니다. (떡&과일 준비되어있습니다. 드시러 오세요 ♡) Open - 10:00 Close - 02:00   ※ OPEN EVENT ※ ​★ 월 화 수 - 시간무제한 쏩니다 …

커피플라워 도서관 놀러오세요~

  각종 모임, 과외, 스​터디, 취미 생활 등 조용한 곳에서 커피한잔 하고 싶을 때 지인들만의 룸이 필요할 때 다양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최상의 커피플라워 원두의 커피와 홍초 스파클링, 민트 스파클링, 허브티를 마음껏 무한으로 드실 수 있으…

피자나모

후문 피자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피자나모사라진건가요ㅠㅠㅠㅠㅠㅠ제발 망하지 말라고 두달에 서너번씩은 꼭 꼭 사먹었는데ㅠㅠㅠㅠ제발 사라진게아니라  가까운곳으로 이전했기를..

경상대 정문 난타피자

싸고 맛있네요 사진 첨부 안되낭 ㅋㅋㅋ 오늘 골드스테이크랑 고구마 피자 포장해왔눈데 맛있어요 피자치즈 추가 2000원 하면 더 맛있을듯 ㅋㅋ

[맘찬] 엄마가 해주는 반찬

안녕하세요~ 경상대 학생여러분 추운날씨에 공부하느라 고생이 많으시죠ㅎㅎ 여러분은 학교 다니면서 밥을 어떻게 챙겨 드시나요 항상 준비되있던 어머니의 반찬, 눈을뜨면 차려져있던 따뜻한 국이 그립진 않으세요 경상대 정문 봉구비어 골목끝에 새로이 '맘찬' 이…

heyday평거점 브런치&펍

싸고 맛있는 메뉴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신선한 재료 싸고 맛있어요^^ 평거동 코앞 주차빌딩 1층

경상대 근처 짜장면집 추천해주세요.

학생 서른명정도 데리고 갈건데 한층에 다 들어갈 수 있는 짜장면집 있나요 고급스럽고 그런데 말고 무난하면서 깔끔하고 맛있는데 저렴하기까지 하다면 금상첨화! 양은 상관없을듯 해요~  추천부탁드려요!

Re: 경상대 근처 짜장면집 추천해주세요.

후문 신전 떡뽁이 밑 미미루 추천 합니다 깔끔하고 맛도 겐차늠

호동이형이 쓰는 ~나와 술집 그리고 경상대~

안녕~ 호동이형이야^^술집리뷰를 해볼까 해 호동이형의 리뷰기준은1. 예쁜알바2. 안주3. 화장실 이야 술맛은 다 똑같고 위생은 부엌에서 만드는데 내가 알게 뭐야ㅎㅎ너네 후문 천탁 기억나니 호동이형 인생에서 제일 더러운 화장실이 거기였어 군대에선 대자연…

저렴한 술집추천좀 해주세요!

학교 주변에 저렴한 술집 없나요ㅜㅜ 다들 술이랑 안주가 너무 비싸서요 술,안주저렴하고 많이 안시끄러운데 추천해주세요! 고송당말구요ㅎ  

졸업생의 배달리뷰

5학년이므로 반말함 엣헴 가난한 대학생의 다년간의 배달라이프로 다져진 주관적인 후기   치킨 치킨빠샤 - 순살 두마리 파닭을 주로시킴 후라이드는 크리스피튀김 양념 간장도 적절하며 좀 물리긴하지만 양이 원탑급이었음 쿠…

어른 입맛의 맛집 없나요??ㅜ

엄마랑 아빠가 진주에 오신데서 맛있는데 데리고 가고 싶은데 신입생이라 잘 모르겠네요ㅜㅜ 진주에 맛집있나요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