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이모저모

LOGIN
기기값때문에 요금이 비싼거지 공기계만구하면 2만원 안되게 해서 음성데이터무제한이던지 데이터10g 골라서 쓰면 될걸요 전 겜보다 전화해야할 상황일때만 폰 많이 쓰는 편이라 보급폰 공기계 구입해서 무제한 음성쓰고있어요. 가족끼리 쓰는데 기기할부쓰고계시다면 가족끼리 묶음할인 하셔도 괞찬을듯 해요. 근데 외국에서 공기계만 따로 사다가 강제약정 단통법하는 여기서 사는게 지불할 돈이 있어도 호구취급받는것같아서 안하는거죠…
알뜰폰 1시간 27분전

경대 후문 도스마스 부리또집

2,868 2017.01.03 12:05

본문

매일 자주 사먹어서 오늘도 한개먹으려고 갔다가

 

좀 다르게 먹어야겠다해서 소시지 +1000, 새우 +1000, 모짜렐라 치즈 +1000 추가해서

 

집와서 먹는데 갑자기 이상해서 펴봤는데 추가로 추가시킨거 하나도 안들어있네요 ㅡ,.ㅡ 이게뭔지... 평소시켜먹던거랑 내용물이 똑같음.

 

3천원이나 더 냈는데 이래 뒤통수를 갈기면 어쩌라는건지.

 

먹다가 어이가없어서 걍 버렸음.

 

직원 11시라 그런지 남자직원 한명밖에 없던데, 좋같이 만들어서 손님 등쳐먹을꺼면 하지마요

 

하나 모르고 빠트리는거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3개 추가시켜서 하나도 안들어있는건 무슨경우임?

댓글목록

답답님의 댓글

답답 이름으로 검색 2017.01.03 22:09

여기서 열폭하지말고 들고가서 따지던가 사람이 살다가 실수도 하는거지

휘인휘인123님의 댓글

뭐 십새야 다른사람도 내처럼 뒤통수 처맞지말라고 글올린건데.
늠이시바 너는 살면서 뒤통수 개 처맞고 살면 좋겠다.

선비님의 댓글

선비 이름으로 검색 2017.01.04 18:24

주문이랑 다른거 받으면 당연히 다시 가져가서 말해야지 그거 쳐먹다가 혼자 부들부들하네. 브리또 받아서 어디 서울이라도 갔냐??? 경상대 정도 왔으면 어느정도 사리분별이 된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저능아가 있다니... 지잡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니다ㅠ

부랑부랑부아아앙님의 댓글

ㅋㅋㅋㅋ호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렸대 ㅋㅋㅋ당장가서 따지는게맞지

ㅋㄱㅋㅋㄱ님의 댓글

지잡대클라스인정합니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2.03 07:06

ㄹㅇ호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따지고 여기서뭐함?

쪽팔린다님의 댓글

지나가다가글쓴다 학교 수준떨어지니깐 글지워라 교양이없고 무식하면 가만히라도있으면중간은간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3.02 23:42

댓글 하나같이 장애 같네
엄한 글쓴이를 바보 만들고 있네
자기돈으로 사서 버렸느네 무슨 호구야 이 호구새끼들아
한개도 아니고 토핑을 3가지나 안넣고 3천원 추가비용 다 받은거면 가게가 이상한거 맞구만
안따졌냐고 지`랄하네 ㅋㅋㅋㅋ
저런 공감능력 떨어지고 귀따가운 소리나 하는 인간들이 보통 키워 마스터지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3.19 19:55

거기서 못따진게 호구라고등신아ㅋㅋ

저착해요님의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침 지렸다. 귀찮아서 버린게 아니고 부들대면서 버린건데 그걸 이해 못하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3.19 19:53

직원이 잘못한건 맞는데 거기서 말도못하고 여기와서 부들거리는것도 참..ㅋㅋㅋㄱ좋같네 어쩌네하는것도 참ㅋㅋㄱㅋ

두둠칫님의 댓글

공감가는게 나도 그런적 여러번 있었고 그 시간대에 가면 평소보다 맛없어서 안가게 됨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64건 1 페이지
제목
저착해요 아이디로 검색 2017.04.24 1,861
택시 이름으로 검색 2017.03.20 1,638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7.03.02 1,552
휘인휘인123 아이디로 검색 2017.01.03 2,869
경대생 이름으로 검색 2016.10.02 3,133
신동엽 이름으로 검색 2017.01.01 1,139
왐마 스벌것 이름으로 검색 2016.07.27 2,558
흠... 이름으로 검색 2016.07.25 2,521
dd 이름으로 검색 2016.07.24 3,630
좋아용 이름으로 검색 2016.06.06 3,219
ㄹㄹ 이름으로 검색 2016.03.05 1,623
디에이와이 아이디로 검색 2015.12.01 1,780
야식이땡길때 아이디로 검색 2015.10.05 1,451
참새 이름으로 검색 2015.06.29 861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5.06.15 2,174
buek 아이디로 검색 2015.06.11 1,247
치킨홀릭 이름으로 검색 2015.05.07 983
경대경대 아이디로 검색 2014.12.26 4,631
이름으로 검색 2014.12.22 1,823
치킨홀릭 이름으로 검색 2014.12.10 2,414
ㅇㅍㅇㅍ 이름으로 검색 2014.08.24 5,597
아줌마도마찬가지 이름으로 검색 2015.06.10 1,083
처갓x 이름으로 검색 2014.06.11 2,427
아수라발발타 아이디로 검색 2013.12.02 1,746
fjdfkj 아이디로 검색 2013.10.13 1,811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3.05.16 3,738
지렁지렁 아이디로 검색 2013.04.29 2,191
지렁지렁 아이디로 검색 2013.04.29 5,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