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거래장터

LOGIN

[팝니다]엔티크에서 중고 본체와 모니터를 판매합니다

661 2018.01.13 03:49

본문

c8a2b9d5ec166f4da2270cc49b87683c_1515782
업그레이드로 남은 재고들 마저 판매합니다ㅎㅎ 연락주세요!~

 

댓글목록

하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2018.01.14 00:37

채굴한 pc가 35만원...

별응가별님의 댓글

채굴 1도 한적 없는 pc입니다ㅎㅎ
한번이라도 했음 환불해드려여~

??님의 댓글

?? 이름으로 검색 2018.01.17 12:12

채굴을 960으로 왜해여 1060이면 몰라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님의 댓글

네고 되나요?
중고나라 보다 너무 비싸게 받는데
*참고 모니터 10만
http://cafe.naver.com/manddang88/386134 (전국pc방모임카페)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3,971건 1 페이지
제목
영주오빠야 아이디로 검색 15시간 10분전 27
듀디 이름으로 검색 2018.12.10 20
듀디 이름으로 검색 2018.12.10 30
판매자 이름으로 검색 2018.12.10 30
sdf33 이름으로 검색 2018.12.10 21
cunzi618 아이디로 검색 2018.12.10 22
cunzi618 아이디로 검색 2018.12.10 18
gnuu 아이디로 검색 2018.12.09 1
개론 이름으로 검색 2018.12.05 44
박태식 이름으로 검색 2018.12.05 40
졸업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2018.12.05 25
sdf33 이름으로 검색 2018.12.04 82
헤헤헤 이름으로 검색 2018.12.04 36
ECOYA 아이디로 검색 2018.12.04 39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18.12.03 38
봉지 이름으로 검색 2018.12.02 42
삽살개 아이디로 검색 2018.12.02 75
올브 이름으로 검색 2018.11.29 69
얄리 이름으로 검색 2018.11.29 54
민디 이름으로 검색 2018.11.28 50
호탄동 이름으로 검색 2018.11.27 106
놋북 이름으로 검색 2018.11.27 87
조고은 이름으로 검색 2018.11.27 93
ㅁㄹㅇㄴㄹㅇㄴㅁ 아이디로 검색 2018.11.26 69
컴활 이름으로 검색 2018.11.26 53
전자레인지 이름으로 검색 2018.11.22 413
제이 이름으로 검색 2018.11.22 108
Dpark9 아이디로 검색 2018.11.21 116